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작구이 누룽지통닭 장닭 [출처] [마산 오동동 맛집] 장작구이 누룽지통닭 장닭

[마산 오동동 맛집] 장작구이 누룽지통닭 장닭


믿고 먹는 맛집을 추천해주시는 분이


마산 오동동 맛집 장닭 링크를


보내주신 순간 이건 먹어야 해!!!!


하고 바로 출동했습니당ㅋㅋㅋㅋㅋ



마산맛집 장닭은 장작구이 누룽지통닭을

판매하는 곳인데 주소는 마산 오동동 152-37
영업시간은 매일 18:00 - 24:00 연중무휴!
내부에는 단체석도 있고
그렇게 좁지는 않지만 핫플이라서
비가 오는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메뉴판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용~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기본장닭인 누룽지장닭 제외

모든 메뉴를 주문했습니당ㅋㅋㅋㅋ



마산 오동동 맛집 장닭 모듬불장닭


불장닭이라는 이름처럼


붉은 소스가 곁들여진 누룽지 통닭이에용!


치즈와 콘도 올라가있어서 비쥬얼 크으으




슥슥 집게로 뜯어서 먹어봤는데


딱 매콤한 떡볶이소스 맛인데


치킨이 들어가니까 더 맛있따리!!


양념국물이랑 누룽지를 같이 먹으니


치즈밥의 달콤하면서 매콤한 느낌도 나면서


쭉쭉 들어가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장닭에 있는 누룽지는


모듬불장닭 국물과 먹을 때


제일 맛있었어용ㅋㅋㅋㅋㅋ





오동동 맛집 장닭 간장치즈장닭이에요


간장소스에 치즈와 콘이 올라가있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전부다 좋아용ㅋㅋㅋㅋ






간장치즈장닭은....건강한 맛이에요!


간장소스가 짜지않고 은은한!!!


뭔가 삼계탕같은 맛도 나믄스....


어르신들이 좋아할 건강해지는 한방맛!
 



오져따링!!!!!!!!!!!


다음은 기대하고 기대했던


치즈콘장닭!!!!!!!!!!


일행을 기다리는 사이에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 치즈콘장닭을 보고


침을 흘리면서 애타게 기다렸어요!!!!!






마산 맛집 장작구이 누룽지통닭


스윽스윽 손질을 해주시는데


주의사항이 있어요!!!!!!!!!!


치즈콘장닭은 집게로 계속 집으면


집게에 치즈가 다 붙어서


먹을 때는 꼭 젓가락으로 먹기!!!!




치ㅡㅡㅡㅡ즈!


딱 생각하시는 치킨+치즈인데


통닭이 담백해서 막 느끼하다고


느껴지지는 않더라구용ㅋㅋㅋㅋ


소맥이 마구마구 땡기는 맛!






다음은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카레치즈장닭이에용ㅋㅋㅋㅋ




꺅!!!!!!!!!!!!!!!!!!!!!!!


카레국물.........오져따링


짭쪼름하면서 카레향이 솨악


닭 찢어서 국물에 콕콕 찍어먹으면


간이 딱 맞아서 행보꾸!!!!!!!!!!!


숟가락으로 국물 떠먹고 쏘주 크으으!!!!


딱 살찌는 맛이에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술이 고마 술술


누룽지통닭이라서 담백하면서


소스도 잘뽑아내서ㅜㅜ맛있어요!! JMT


자꾸 생각나지만 너므 멀다......


밥이랑 먹기에는 모듬불장닭


비쥬얼은 치즈콘장닭


소주랑은 카레치즈장닭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